사랑은 움직이는거야

by posted Jun 18, 200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사랑은 움직이는 거야

깊이있는 대사와 영상, 장중한 음악이 어울어져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갖게 하는 이번 광고의 주인공은 차태현과 김민희. 움직이는 인터넷(Mobile Internet)세상에서는 ‘사랑도 움직인다“는 것이 이번 광고의 컨셉이다.

차태현과 김민희는 연인사이. 차태현은 어느날 길거리에서 다른남자 품에 안겨 행복해하는 김민희를 가슴 아프게 바라보고 있다.
“내가 니꺼야? 난 누구한테도 갈수 있어”라는 김민희의 한마디.
태현은 돌아와 달라는 내용을 담아 음악과 자신의 캐릭터를 넣은 M-Card를 보내지만 민희는 의미심장한 표정으로 잘라 말한다.

“사랑은 움직이는거야” 그리고 한줄기 희망을 버리지 못하는 태현의 얼굴이 클로즈업되면서 그들의 사랑 이야기는 계속된다.

“사랑은 움직이는거야”라고 말하는 민희의 매몰찬 표정이 남자시청자들의 가슴에 비수를 꽂고 있다는 평이다.






“그래, 사랑은 움직이는 거야”

- 15초 속에 담긴 깊은 사랑 이야기

“사랑은 움직이는 거야”이후 그들의 사랑은 어떻게 됐을까?“
결론은 “그래, 사랑은 움직이는거야”. 차태현 입장에서 “움직이는 사랑(Mobile Love)"을 M-카드로 표현한 것이 2차 광고의 컨셉.

<가슴이 아프지만 태현, 마지막으로 추억의 장소를 찾아가는데, 그녀의 얼굴이 잊혀지기는엿?함께했던 아름다운 추억만이 파노라마처럼 머리 속을 맴돈다.
태현은 추억이 담긴 사진을 찢어 눈물과 함께 강물에 흘려보낸 후, “부디 행복하게 살아라”는 마지막 인사를 담아 M-카드를 띄워보낸다.
한편, 새로운 남자친구와 놀이공원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민희는 태현이 보낸 눈물어린 M-card를 받고 자신의 마음이 흔들리고 있음을 느끼게 되는데...>

이번 광고는 카메라앵글,구도,카피에 이르기까지 전체적으로 꾸밈없이 정직하게 표현되어 영화보다 더 영화같은 광고라는 평을 듣고 있다.
15초라는 짧은 시간에 “사랑”이라는 인간 본원의 삶을 투영하고 있는 이번 시리즈는 그동안 상업적 수단으로만 여겨졌던 광고가 1~2시간짜리 영화보다도 더 감동적일 수 있다는 사실을 입증하는 사례가 될 것으로 보인다.




M세대의 리얼한 사랑이야기"!!
차태현의 눈물.. 그 이후, 그들의 사랑은 어떻게 전개될까?

실연의 아픔을 딛고 일어서기 위해 미국유학을 결심한 태현은 현지에서 빠르게 적응하며 새로운 여자친구를 만나게 되지만...
태현의 마음속엔 아직도 민희가 떠나질 않는다.
그런 태현을 안타깝게 바라보던 민아, "오빠, 사랑받고 싶어"하며 태현을 향한 사랑을 표현해 보지만 그의 마음을 돌리기는 쉽지 않다.
한편 매몰차게 태현에게서 돌아섰던 민희는 태현의 소중함을 새삼 깨닫고..
그에게 메시지를 보내지만 민아는 메시지를 삭제해버리며 말한다.
"사랑은 움직이는 거야!"
미국유학생활 중에 보여지는 태현의 프레젠테이션 장면에는 밤새 영어를 외운덕인지 NG없이 바로 OK. 스텝들의 감탄에 "저 원래 영어 잘해요~"하며 차태현은 특유의 넉살을 떨기도 했다고 한다.
UCLA학생 중 즉석 선발된 엑스트라들도 리얼한 캠퍼스분위기를 연출하는데 한몫했다는 것이 제작진의 말이다.
그들의 사랑은 움직이고 또 움직이는 것인가? 그리고 태현의 선택은..
최종완결편에서 "사랑은 움직인다"는 사실외에는 아무도 모른다는 것이 제작진의 귀뜸. 자, 한번 4탄의 결론을 예측해 볼까요?

광고를 보고싶은 사람은 콕!!








◈ doll ─ 4탄은 어찌될까... 결과를맞추보는이벤트도 하고 있은데 다들 한번 참여햐봐요^^
◈ 밀앙 ─ 사랑 받고 싶어....
◈ 인호 ─ 그 광고보고 양민아가 싫어졌어..나쁜...
◈ 마료 ─ 난 누구꺼여 ..-_-a
◈ 은수*^^* ─ 양민아 입장두 이해해야쥐! 미워할 순 없는거야..
◈ doll ─ 난 양민아 이해해... 충분히...
◈ 유미 ─ 난 양민아가 조아^^ 너무 이뽀요~ (근데 목소리와 연기에서 깬다..-_-;;)
◈ doll ─ 이뿌지? 미낭 이뿌지? 그러게 이쁜데 말이야~ 화장안해두 얼마나 이뻐~목소리도 김희선만큼은 안깨자나?
◈ 져니 ─ 다조아조아~~~헤헤헤
◈ 상큼이은경!! ─ 이 광고 디빵 져아져아~~~~ 오빠 사랑받고 시퍼~~~~ 꺄아~~~ ^0^
◈ 상큼이은경!! ─ 018은 광고눈 정말 잘 만드는데 마랴....왜 사람들도 움직일까여.....-_-;;
◈ 명지!!! ─ 1,2탄에 비해, 빠방한 배경을 과시했던...3탄. 2탄보면서 망할줄 알았더니...죽지 않았군. ㅡㅡ;
◈ 지혜o.o ─ 마저...난 2탄은 정말 싫었는데..3탄은 쪼매 신경썼더군..ㅡㅡ;;
◈ 깜장별 ─ 018광고에 신경 쓰는것두 좋지만 통화질에두 신경을 썼으면 하는 생각이든다. 솔직히 통신회사 광고 중에서는 젤루 뜨면서 실지 가입자는 적은편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