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차세대 CF스타 ‘우뚝’

by [Anti/21] 추원 posted Nov 19, 201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꽃선비' 송중기(사진)가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부상하고 있다.


광고마케팅 전문 포털 '애드와플(ADwaple)'은 최근 광고계의 떠오르는 블루칩을 뽑는 설문조사 결과에서 송중기가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10월 한 달 동안 애드와플 사이트 '스타vs스타' 코너를 통해 진행된 이번 설문조사에서 55%의 지지를 받은 송중기가 45%를 차지한 윤시윤을 제치고 차세대 CF스타에 선정됐다.


특히 400여명이 참여한 이번 설문조사에는 최근 주목받고 있는 두 스타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최근 종영된 '성균관 스캔들'를 통해 일약 스타덤에 오른 송중기는 최근 후지필름과 토니모리, 처음처럼 쿨 등 다양한 제품의 대표모델로 발탁돼 차세대 CF스타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네티즌들도 각종 인터넷 게시판을 통해 '신선한 이미지의 송중기가 이승기의 뒤를 잇는 CF 스타가 될 것이다' '드라마 속에서의 미친 존재감이 광고에서도 발휘될 듯하다' 등의 글로 송중기를 응원하고 나섰다.


애드와플 스타vs스타 설문 코너는 특정한 주제를 두고, 라이벌 관계에 있는 두 명의 광고모델 중 해당 주제에 가장 적합한 모델을 뽑는 코너로 지난달의 경우 한류2.0시대의 주역으로 소녀시대가, 군 제대 후 광고계에 큰 영향을 미칠 스타로 공유가 각각 뽑혔다.


한편 11월 스타vs스타 설문에서는 수능 만점 받을 것 같은 연예인, 슈퍼스타K 출신 중 CF 승자 등을 선정할 예정이다.


<윤대헌기자>

<스포츠칸,11/11>

Articles

9 10 11 12 13 14 15 16 17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