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저 제작 광고형 영화… ‘인플루언스’ 극장 개봉

by [Anti/21] 추원 posted Aug 19, 201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프리미엄 위스키 윈저가 제작한 이병헌, 한채영 주연 ‘인플루언스’(사진)가 일반 상영관에 걸린다. 윈저는 영화 ‘인플루언스’를 오는 19일부터 롯데시네마 에비뉴엘관, 건대입구관, 부산 서면관 등 서울과 부산 주요 극장에서 개봉한다고 밝혔다.

광고 형태로 이용하기 위해 제작된 영화가 개봉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사례로, 이는 상업영화의 수준에 필적하는 짜임새 있는 이야기와 주인공들의 열연, 그리고 이재규 감독의 탄탄한 연출력 세 박자가 맞아떨어진 결과로 해석된다. 특히 해외 관광객을 위해 일본어 자막 버전을 제작, 상영할 예정이어서 일본 팬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배우들의 열연과 완성도 높은 영상, 미스테리한 분위기로 인터넷상에서 연일 기록을 경신하며 뜨거운 인기몰이를 했던 ‘인플루언스’가 다시 한번 스크린에서 그 진가를 발휘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개봉은 세계 판매 1위 슈퍼 프리미엄 위스키 윈저의 핵심가치를 영화라는 장르로 승화시켜 새로운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의 탄생을 예고했던 ‘인플루언스’에 대한 네티즌들의 극장 상영 요청이 쇄도한 가운데 제작진이 애초 계획했던 인터넷 상영에만 머무르지 않고 재편집, 후반작업을 거쳐 영상물 등급위원회로부터 15세 관람가의 등급을 받아 이루어졌다.

윈저가 글로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제작한 ‘인플루언스’는 윈저의 브랜드 핵심 가치인 영향력을 주제로 이병헌의 열연이 돋보인 작품이다.

‘인플루언스’는 그동안 선보였던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의 한계를 넘어 최고의 배우, 최고의 감독, 충무로 최고의 영화 제작진과 윈저 엔터테인먼트가 야심 차게 완성해 낸 작품으로 극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류근원 기자

<스포츠월드. 8/19>

Articles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