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옥외광고, 월드컵기간 중 독일TOP10 광고에 선정

by [Anti/18] 윤명진 posted Jul 23, 200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서울시, 월드컵기간 중 독일TOP10 광고에 선정
2006-07-21 | 출처 : 보도자료 | 조회수 : 127



- 독일 마케팅전문잡지(Werben & Verkaufen)가 선정한 우수 옥외광고 9위에




서울시가 독일월드컵 기간중 독일지역에 게재한 서울시 이미지 광고(Refresh your soul in Seoul)가 독일 유력 마케팅 전문잡지인 베어벤 운트 베어카우펜(Werben & Verkaufen: 이하 W&V, 7.13자)지가 선정한 우수 옥외 광고 9위에 선정 되었다.




W&V(www.wuv.de)는 매월 유럽 전문 시장조사 기관인 IMAS를 통하여 독일 내 3,000여개의 옥외광고들 중 광고효과, 인지도, 브랜드 도달율 등의 종합적 요인들을 소비자 면접 또는 전화 조사를 통하여 10개의 우수 옥외광고를 선정하고 있다.




금번 10위권내의 선정된 옥외 광고 기업들을 보면, Orsay(패션), 터키 관광청, 뢰벤브로이, 로또 등 유럽에 친숙한 기업 및 대량의 광고를 독일에 집행하는 우수 기업(기관)들이 포함 되었다.




서울시는 독일 월드컵 기간 중에 독일 프랑크푸르트 공항 및 중앙역, 뮌헨 지하철, 베를린 버스 등 4개 도시 5개 매체에 서울시 이미지 광고를 실시하였으며, 월드컵 기간 중에 독일인 및 독일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서울시 이미지를 홍보하는데 큰 역할을 하였다.




W&V은 독일에서 발행되는 격주간 마케팅 전문잡지로서 32,000여부(’06 상반기 기준)를 발행하며, 독일의 최대 발행부수를 자랑하는 최고 권위 있는 마케팅 전문 잡지이다.




주요 독자층은 마케팅 및 미디어 관련 종사자들로써 독일 내에서 가장 영향력이 있는 마케팅 및 미디어 전문 잡지이며, 매월 방송, 라디오, 옥외 광고 등에 대한 소비자 인지도 조사를 통하여 우수 광고 순위를 발표 하고 있다.


Articles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