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타조의 꿈

by [YET/33]봉주현 posted May 01, 20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212.jpg25599_25763_4426.jpg


삼성전자 갤럭시 글로벌 브랜드 광고인 '타조의 꿈'이  '클리오 광고제(Clio Awards)'에서 7개의 상을,  더 원 클럽 광고제에서 13개의 상을 수상했습니다. 


‘불가능을 가능케 하라 (Do What You Can’t)’를 주제로 제작된 갤럭시 S8 브랜드 광고 ‘타조의 꿈’은 날지 못하는 새인 타조가 VR을 통해 눈앞에 펼쳐진 하늘과 비행을 경험해 본 뒤 실제로 날기 위해 고군분투 노력하고, 결국 비행에 성공하는 모습을 감동적으로 담아냈습니다. 


광고 후반부에 "We make what can't be made" "So you can do what can't be done" 이라는 메시지가 전달됩니다.

이는 '불가능한 것을 만들겠다'는 삼성 전자의 자신감과, '그래서 당신도 불가능한걸 할 수 있다'는 고객을 위한 삼성 전자의 포부를 보여줍니다. 


삼성전자는 인류에 의미 있는 가치를 주는 인간적이고 감성적인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며, 이 광고를 통해 불가능을 가능케 하기 위해 노력하는 삼성 전자의 철학을 감동적으로 표현했다고 합니다.


마음을 울리는 메시지와 그것을 보여주는 효과적인 시각 매체, 그리고 스토리는 여전히 많은 사람들을 움직이고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더 새롭고 신선한 이야기를 시각적으로 잘 표현해낼 수 있을지를 고민해봐야할 것 같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kXwqBbE8JaY